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총칙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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① 부정이용 기록 : 사업 종료시까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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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비스 이용기록, 접속로그, 접속 IP 정보)
보존 근거: 통신비밀 보호법

보존 기간: 3개월

② 계약 또는 청약철회 등에 관한 기록
보존 근거 : 전자상거래등에서의 소비자
보호에 관한 법률

보존 기간 : 5년

③ 대금결제 및 재화 등의 공급에 관한 기록
보존 근거 : 전자상거래등에서의 소비자
보호에 관한 법률

보존 기간 : 5년

④ 소비자의 불만 또는 분쟁처리에 관한 기록
보존 근거 : 전자상거래등에서의 소비자
보호에 관한 법률

보존 기간 : 3년

⑤ 본인확인에 관한 기록
보존 근거 :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
보호 등에 관한 법률

보존 기간 : 6개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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③ 회사는 회원의 요청에 의해 해지 또는 삭제된 개인정보는 “개인정보의 보유기간 및 이용기간”에 명시된 바에 따라 처리하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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④ 또한 개인정보의 수집목적 또는 제공받은 목적이 달성된 때에는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지체 없이 파기합니다.
파기 절차 와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개인정보의 파기 절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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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인정보의 파기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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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인정보보호를 위한 기술적 관리적 대책

[기술적 대책]

① 회사는 회원의 개인정보를 취급함에 있어 개인정보가 분실, 도난, 누출, 변조 또는 훼손되지 않도록 안전성 확보를 위하여
다음과 같은 기술적 대책을 강구하고 있습니다.

가. 회원의 개인정보는 비밀번호에 의해 보호되며 중요한 데이터는 별도의 보안기능을 통해 보호되고 있습니다.

나. 회사는 백신프로그램을 이용하여 컴퓨터바이러스에 의한 피해를 방지하기 위한 조치를 취하고 있습니다. 백신프로그램은
주기적으로 업데이트되며 갑작스런 바이러스가 출현할 경우 백신이 나오는 즉시 이를 제공함으로써 개인정보가 침해되는 것을
방지하고 있습니다.

다. 해킹 등 외부침입에 대비하여 각 서버마다 침입차단시스템 및 취약점 분석시스템 등을 이용하여 보안에 만전을 기하고 있습니다.

[관리적 대책]

① 회사는 회원의 개인정보에 대한 접근권한을 최소한의 인원으로 제한하고 있습니다. 그 최소한의 인원에 해당하는 자는
다음과 같습니다.

가. 이용자를 직접 상대로 하여 마케팅 업무를 수행하는 자

나. 개인정보관리책임자 및 담당자 등 개인정보관리업무를 수행하는 자

다. 기타 업무상 개인정보의 취급이 불가피한 자

② 개인정보를 취급하는 직원을 대상으로 새로운 보안 기술 습득 및 개인정보 보호 의무 등에 관해 사내 교육 또는 외부 위탁
교육을 실시하고 있습니다.

③ 개인정보 관련 취급자의 업무 인수인계는 보안이 유지된 상태에서 철저하게 이뤄지고 있으며 입사 및 퇴사 후 개인정보
사고에 대한 책임을 명확화하고 있습니다.

- 전산실 및 자료 보관실 등을 특별 보호구역으로 설정하여 출입을 통제하고 있습니다.

- 회사는 회원 개인의 실수나 기본적인 인터넷의 위험성 때문에 일어나는 일들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회원 개개인이
본인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기 위해서 자신의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적절하게 관리하고 여기에 대한 책임을 져야 합니다.

- 그 외 내부 관리자의 실수나 기술관리 상의 사고로 인해 개인정보의 상실, 유출, 변조, 훼손이 유발될 경우 회사는 즉각
    회원에게 사실을 알리고 적절한 대책과 보상을 강구할 것입니다.

만 14세 미만 아동에 대한 정보보호에 관한 사항

회사에는 만19세 이상만이 회원으로 가입이 가능합니다.

금융관련 정보 보호정책

회사는 회원의 금융관련 정보를 절대 매매하거나 대여하지 않습니다. 단, 회사는 회원의 금융정보나 금융과 관련된 서비스에 대해서 제3자에게 통계자료로 제공할 수 있으나, 여기에는 회원을 식별할 수 있는 정보는 포함시키지 않습니다.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알아야 할 사항

① 회사는 회원의 개인 정보를 비밀번호에 의해 보호하고 있습니다. 회원의 비밀번호를 그 누구에게도 알려주어서는 안됩니다.
또한 회사 서비스를 이용한 후에는 반드시 회원의 계정을 종료하시고, 웹 브라우져의 창을 닫아 주시기 바랍니다. 온라인
상에서(예를 들면, 게시판이나 이메일을 통해서 또는 채팅을 통해서)회원이 자발적으로 제공하는 개인정보는 다른 사람들이
수집하여 사용할 수 있음을 항상 유념해 주시기 바랍니다.

② 공개적으로 접속할 수 있는 온라인 상에서 개인정보를 게재하는 경우, 다른 사람들로부터 원하지 않는 메시지를 받게
될 수도 있습니다. 회원의 ID나 비밀번호에 대한 비밀을 유지할 책임은 오로지 귀하에게 있습니다. 따라서, 온라인상에
접속해 있을 경우에는 각별히 주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개인정보에 관해 상담이나 문의가 필요하신 경우에는
[한국정보보호센터내의 정보보호 상담실]이나 [개인정보 침해 신고센터 및 개인정보 유출 방지 및 프라이버시 보호 캠페인]
으로 문의 하시기바랍니다.

개인정보 관리책임자 및 담당부서

① 회사는 아래와 같이 개인정보관리책임자를 지정합니다.

[개인정보관리책임자]

소 속 : 영업팀

이 름 : 채 대 석

전 화 : 1577-3013

E-mail : dschae@hlmc.co.kr

② 회사는 개인정보보호와 관련하여 회원 여러분들의 의견을 수렴하고 있으며 불만을 처리하기 위하여 모든 절차와 방법을
마련하고 있습니다. 회원은 “회사 개인정보 관리책임자 및 담당자”를 참고하여 전화나 메일을 통하여 불만사항을 신고할 수
있고, 회사는 회원의 신고사항에 대하여 신속한 답변을 드릴 것 입니다. 또한 회사의 “웹사이트” 이용 중 회사의 개인정보
보호에 관련된 처리에 대하여 만족하지 못하실 경우에는 정부에서 운영중인 아래 기관을 통해 분쟁 조정할 수 있습니다.

[개인정보침해 신고센터]

URL: http://privacy.kisa.or.kr/kor/main.jsp
전화: 국번없이-118

[개인정보 분쟁조정위원회]

URL: http://www.kopico.or.kr
전화: 02-1336

고지의 의무

법령 및 정책 또는 보안기술의 변경에 따라 내용의 추가 · 삭제 및 수정이 있을 시에는 변경사항의 시행일의 최소 7일 전부터 회사 홈페이지 공지사항을 통하여 고지할 것 입니다.
공고일자 : 2012. 05. 18
시행일자 : 2012. 05. 1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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