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2-08>엄마와 딸이 함께 쓰는 아이템.."모녀라서 행복해요"

2019-02-08 12:22

[뉴스웍스=문병도 기자]스타일을 공유하는 모녀가 많아지는 요즘, 유통계에선 엄마와 딸 2세대를 동시 공략하는 브랜드가 늘고 있다.

엄마가 먼저 써보고 딸에게 추천하거나 반대로 딸이 쓰고 엄마에게 권하는 제품이 많아지면서 아예 ‘모녀OO’이라는 별칭이 붙기도 한다.

패션계에서는 연령의 경계가 희미해지면서 엄마와 딸이 함께 공유할 수 있는 패션 아이템들이 인기다.

한섬의 여성캐주얼 브랜드 ‘SJSJ’는 엄마와 아이의 커플룩을 주제로 한 ‘미니미’라인을 출시했다. ‘미니미’ 라인은 티셔츠, 코트, 니트 등 일상 생활에서 다양하게 연출할 수 있는 아이템으로 구성된 것이 특징이다.

‘제이에스티나 핸드백’은 론칭 이후 처음으로 2018 가을·겨울 컬렉션으로 ‘키즈 라인’ 핸드백 3종을 선보였다.

브랜드의 시그니처 핸드백을 어린이용으로 제작하기 위해 고급스러운 디자인은 살리고 아이들의 활동성을 고려해 콤팩트한 사이즈와 경량감을 보완했다. 뉴 엘레나 키즈, 모마 키즈, 티아라 펑키 키즈 등 총 3가지 디자인으로 구성했다.


엄마와 딸이 함께 쓰는 대표적인 아이템은 바로 ‘생리대’다.

‘아임오’는 지난 2010년부터 유기농 순면 커버 생리대를 만들어 판매하며 소비자의 신뢰를 얻은 브랜드다.

세계적인 유기농 인증 기관인 에코서트 그린라이프에서 국내 생리대 브랜드 중 최초로 유기농 섬유 인증을 추가로 획득, 2개의 에코서트 인증 마크를 획득하기도 했다.

아임오는 ‘모녀’ 고객을 타깃으로 오는 2월 20일까지 ‘엄마와 딸, 아임오와 오늘부터 1일’ 이벤트를 진행한다. ‘엄마와 딸 포토 콘테스트’, ‘무당벌레를 찾아라’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통해 상금과 아임오 생리대 패키지 등 푸짐한 선물을 증정한다. 아임오 홈페이지와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참여할 수 있다.


성년이 된 딸이 엄마랑 함께 가장 많이 쓰는 제품은 역시 ‘화장품’이다.

에이지투웨니스의 ‘에센스 커버팩트’는 엄마가 쓰던 제품을 딸이 함께 쓰면서 ‘모녀 팩트’로 입소문이 나 젊은 고객의 구매 비율이 늘어난 케이스다. 고체 파운데이션 안에 수분 에센스를 함유한 제형으로 촉촉함과 커버력을 동시에 필요로 하는 엄마와 딸 모두의 니즈를 만족시켰다. 메이크업 베이스 역할을 돕는 ‘라떼아트’는 핑크, 민트, 베이지 3가지 컬러가 피부 밝기, 피부 톤 개선을 도우며, 피부에 얇고 균일하게 밀착돼 깨끗하고 매끈한 피부를 연출해 준다.

출처 : 뉴스웍스(http://www.newsworks.co.kr)




IMO Co.,Ltd

CEO. Shin Sang-chul ㅣ 16F 116 sogong-ro jung-gu Seoul Korea

Business license 120-87-52666 ㅣ Mail-order license 2018-서울 중구-1168

E-mail. imorganic.info@gmail.com ㅣ Tel. 1577-3013 

Mon-Fri 09:00~17:00 (lunch break 12:30~13:30)


이용약관   개인정보처리방침


안전거래를 위해 결제시 구매안전(에스크로)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Copyright ⓒ IMO.All Rights Reserved.